제9대 부여군의회 전반기 의장에 장성용 의원 선출
상태바
제9대 부여군의회 전반기 의장에 장성용 의원 선출
  • 충청메시지 조성우
  • 승인 2022.07.02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9대 부여군의회 전반기 의장에 장성용(국민의힘) 의원이 선출되었다.

부여군의회는 7월 1일 제265회 임시회를 개회하고 의장단 선거 등 상반기 원구성을 마쳤다. 재적인원 11명이 모두 참석한 가운데 만장일치로 장성용의원을 전반기 의장에 선출하였다. 부의장에 박상우 의원(더불어민주당), 의회운영위원장에 송복섭 의원(더불어민주당), 총무위원장에 조재범 의원(국민의힘), 산업건설위원장에 김영춘 의원(국민의힘), 윤리특별위원장에 박순화 의원(국민의힘)을 각각 선출하였다.

부여군의회 장성용 의장 

의장으로 선출된 장성용 의원은 당선수락 연설에서 “앞으로 지방 자치분권을 실현하고 군민을 받들며 건강한 도시 부여를 만들기 위해 지방의회의 기틀을 다지는 책임있는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각 상임위원회별 소속의원으로는 의회운영위원회 김기일, 박순화, 서정호, 송복섭, 장소미 의원, 총무위원회 박상우, 박순화, 송복섭, 윤선예, 조재범 의원, 산업건설위원회 김기일, 김영춘, 민병희, 서정호, 장소미 의원으로 배정하였고 윤리특별위원회는 의장을 제외한 10명의 의원으로 구성되었다.

제9대 부여군의회 의원들은 전반기 원구성의 자리에서 “약속의 가치를 최우선시하는 믿음을 주는 부여군의회를 구현하겠다”며 열정적인 의정활동의 의지를 밝혔다.

다음은 제9대 부여군의회 전반기 장성용 의장 당선인사 전문이다.

존경하는 동료의원 여러분.

제9대 부여군의회 전반기 의장으로 선출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 제9대 부여군의회가 지방 자치분권의 실현과 군민을 받들며 건강한 도시 부여를 만들기 위해 지방의회의 기틀을 다지라는 책임있는 역할을 주신 것으로 알고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저에게 맡겨진 임기 동안 동료 의원님들과 항상 소통하며 단결하는 구심점이 되도록 적극 노력하겠습니다.

모쪼록 동료의원님들의 아낌없는 협조와 적극적인 지지를 당부드리며, 간단하게 당선 수락인사를 마치겠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