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광철 전 의장, 국민의힘 충청남도 도의원 후보 확정
상태바
고광철 전 의장, 국민의힘 충청남도 도의원 후보 확정
  • 충청메시지 조성우
  • 승인 2022.05.06 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광철 국민의힘 충청남도 도의원 후보

6.1지방선거 국민의힘 공주시 제1선거구에 전략공천으로 고광철 전 의장이 충청남도 도의원 후보로 확정되었다. 

고광철 전 의장은 공주시 제1선거구 도의원 후보로 확정 된 후 “공주시민 여러분의 성원과 격려에 감사드린다”면서 “12년의 의정활동 경험을 토대로 공주시 발전과 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정직하고 부지런한 도의원이 되어 헌신과 봉사로 시민들을 섬기겠다”고 밝혔다.

이어 “6.1 지방선거에 반드시 승리하여 공주시민과 당원 여러분의 기대에 적극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면서 “경륜과 경험을 갖춘 준비된 후보가 시민들과 낮은 자세로 소통하며 공주시 발전과 시민의 행복을 위해 봉사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지를 호소한다.”고 전했다.

한편 고광철 전 의장은 공주농업고등학교를 마치고 공주대학교 대학원(경영학 석사)을 졸업했으며, 공주시의회 4대, 5대, 6대 시의원에 당선되어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쳤다. 또한 6대 의원에 당선된 후 전반기에 이어 후반기까지 공주시의회 의장을 역임했다. 현재 국민의힘 중앙위원회 상임고문, 국민의힘 충남도당 부위원장, 자유총연맹 충남도지부 고문, 자율방범연합대 공주시 고문, BBS(청소년선도위원회)공주시 고문, 생명과학고(농고)총동창회 공주지부 부회장을 맡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