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계룡시장 후보, 이기원 전 계룡시장 확정
상태바
국민의힘 계룡시장 후보, 이기원 전 계룡시장 확정
  • 충청메시지 조성우
  • 승인 2022.05.02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기원 국민의힘 계룡시장 후보

국민의힘 충남도당은 1일, 경선결과 국민의힘 계룡시장 후보로 이기원 전 계룡시장을 확정했다.

경선결과 득표율은 이기원 후보 41.94%, 이응우 후보 40.15%, 허남영 후보 29.85%

이 후보는 국민의힘 계룡시장후보로 확정이 된 후 “존경하는 계룡시민 여러분! 사랑하는 당원동지 여러분! 이기원을 선택해주셔서 깊은 감사드린다.”면서 “함께 경선에 임한 후보님들께도 위로와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어 “오직 시민, 오직 계룡을 위해 이제부터 시작”이라며 “모두 원팀이 되어 지방선거 압승을 거두는 게 우리에게 주어진 역사적 소명”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제 하나로 뭉쳐야합니다. 혹 경선과정에서 있던 서운한 마음들이 있다면 깨끗이 씻어 버리고 지방선거 압승과 ‘오직 시민, 오직 계룡’을 위해 대동단결해주시길 부탁드린다”면서 “존경하고 사랑하는 시민 여러분과 함께 만들겠다.”고 덧붙였다.

이제 이 후보가 약속한 “계룡시 100년 대계를 위한 비전을 위해 공공기관(법원, 교육청, 등기소, 문화원)을 포함하여 일자리 창출을 위한 산업기관 유치, 인구 10만 지향을 위한 유휴 부지 확대, 다양한 복지 서비스 기관의 설립 등이 뒷받침되어야 한다”며 “5가지 실현계획(▲전지역의 관광도시화 ▲목표인구 10만 명으로 확대 ▲취약계층/보훈우대 ▲각종 기관유치/교통망 확충/주차난 해소 ▲소외단체 활성화/시민 우대정책)”등에 대한 공약을 가지고 계룡시민들의 선택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었다.

한편 이기원 후보는 조치원중ㆍ육군3사관학교와 건국대학교, 육군대학을 졸업했으며 제12보병사단 37연대 작전장교, 육군종합행정학교 정보작전참모, 단국대학교 ROTC훈육관, 자운대 복지관장, 계룡대쇼핑타운 대표, 계룡시의회 초대부의장, 제3대 계룡시장 등을 역임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