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군-국립한밭대학교 창업경영대학원,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부여군-국립한밭대학교 창업경영대학원, 업무협약 체결
  • 조성우
  • 승인 2021.08.12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업 프로그램 및 전문 네트워킹 분야 협력 강화하기로

[충청메시지] 부여군은 12일 군수 집무실에서 국립한밭대학교 창업경영대학원과 여성창업지원을 위한 관·학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박정현 부여군수와 임재학 대학원장, 김명숙 교수, 장동현 도든컴퍼니 대표, 곽동신 히트메이커 대표가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부여의 여성창업가를 전문적으로 발굴·육성하기 위한 것으로 부여군 여성창업지원센터와 국립한밭대 창업경영대학원 간의 긴밀한 상호협력 체계를 구축해 원활한 창업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협약을 통해 두 기관은 여성창업 활성화 및 우수 창업자 육성을 위한 정보 교류 및 홍보 협력 창업자 창업지원 프로그램 및 전문 멘토링 지원 부여형 창업지원 프로그램 공동기획 추진 경영 마케팅 및 특화교육 지원 등에 나설 계획이라고 전했다.

박정현 군수는 “이번 협약으로 여성창업자가 경쟁력 있는 창업역량을 갖춰 어떤 상황에도 굳건히 이겨낼 수 있는 창업능력을 펼치길 바란다”며 “센터에서는 수준 높은 프로그램과 전문적인 멘토링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으로 여성의 주체적 성장과 경제적 자립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부여군은 이달 충남도에서 최초로 여성창업지원센터 운영을 시작할 예정으로 오는 8월 25일까지 창업역량강화 프로그램 교육생과 입주기업을 모집하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