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군지역공동체활성화재단, 중앙시장 고객감사이벤트
상태바
부여군지역공동체활성화재단, 중앙시장 고객감사이벤트
  • 조성우
  • 승인 2021.06.09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부여군지역공동체활성화재단, 중앙시장 고객감사이벤트

[충청메시지] 부여군지역공동체활성화재단과 부여를 대표하는 중앙시장이 오는 7월 31일까지 2개월간 매주 화요일 금요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중앙시장 이용고객 감사이벤트를 진행한다.

상인조직 자율희망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중앙시장 70여개 점포가 자발적으로 참여해 3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5,000원 자체 이용권을 지급한다.

이번 행사는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 오전 11시 30분 이후 구매고객이 대상이며 3만원 이상의 구매증빙을 상인회사무실에서 확인을 받아 5,000원권의 중앙시장 자체 이용권으로 교환한 후, 중앙시장 상인회 가입점포에서 사용하면 된다.

구매 증빙은 현금영수증, 카드영수증, 굿뜨래페이 사용 증빙이 가능하며 구매한 실적은 합산도 가능하다.

중앙시장 이용권은 1일 1인 1매 한정으로 매 행사일에 선착순 50명으로 한정된다.

중앙시장 이용권 행사관련 문의는 중앙시장 주차장 내 상인회사무실을 방문하거나, 041-837-7710으로 문의하면 된다.

중앙시장 관계자는 “이번 코로나 사태로 내부소비 위축 등 어려움이 많지만, 부여군지역공동체활성화재단에서 함께하는 상인조직 자율희망사업으로 우리 시장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감사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어 기대된다”며 “부여군과 재단, 관내 상인 모두가 협력해 힘으로 경기 침체를 회복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재단 장종익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전통시장 및 소상공인의 매출하락 등 지속적인 부정적 파급효과가 여전히 크게 나타나고 있다”며 “자율희망사업을 통해 작게나마 전통시장 및 소상공인에게 희망을 볼 수 있는 사업이 되도록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