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군, 대전·세종에서 굿뜨래 판촉행사 성황
상태바
부여군, 대전·세종에서 굿뜨래 판촉행사 성황
  • 조성우
  • 승인 2021.05.10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부여군, 대전·세종에서 굿뜨래 판촉행사 성황

[충청메시지] 부여군은 지난 7일에서 9일까지 3일간 ㈜농협대전유통 하나로마트 본점 및 세종점 2개소에서 코로나19로 인해 위축된 소비심리를 자극하고 지역농특산물 판매촉진 및 농업인 소득증대를 위해 ‘부여군의 날’ 굿뜨래 판촉행사를 진행했다.

군은 매장 내 특설 매대를 운영해 행사기간 내 하나로마트를 방문한 대전과 세종시민들에게 현재 출하되는 농특산물을 위주로 판매행사를 진행해 시중가 대비 10%이상 할인판매 했다.

또한, 굿뜨래 농특산물 구매고객에게는 소정의 사은품 증정이벤트가 진행되어 시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7일에는 농협대전유통 본점에서 박정현 부여군수, 오세철 ㈜농협대전유통 대표, 이승훈 농협중앙회 부여군지부장, 소진담 부여농협조합장 등 관내 지역농협 조합장 7명 등이 참여한 가운데 부여군-농협대전유통 사이에 상호협력을 위한 MOU체결도 이루어져 행사 종료 후에도 지속적인 협업으로 이어나갈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

㈜농협대전유통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부여군에서 생산되는 안전하고 우수한 굿뜨래 농특산물을 적극적으로 취급해 매장 내 연중 납품으로 소비자들이 손쉽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고 말했다.

박정현 부여군수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한 판로 확대로 농가 소득 증대가 이루어지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농협대전유통과 상호 협력해 우수농산물 발굴 및 전략 농산물 개발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