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시, 제6기 소셜미디어 서포터즈 모집
상태바
논산시, 제6기 소셜미디어 서포터즈 모집
  • 조성우
  • 승인 2021.03.23 1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4월 6일까지 50명 모집, 여성·청소년·농업인·시니어 등 각계각층 선발
▲ 논산시, 제6기 소셜미디어 서포터즈 모집

[충청메시지] 논산시는 오는 4월 6일까지 소셜미디어를 통해 논산시의 사이버 홍보대사 역할을 할 제6기 소셜미디어 서포터즈 50명을 모집한다.

소셜미디어 서포터즈는 논산시에 관심과 열정을 갖고 있으며 SNS 및 블로그를 활발하게 운영하는 사람이라면 지역에 상관없이 누구나 지원가능하다.

특히 시는 올해 서포터즈를 여성·청소년·농업인·시니어 등 사회 각계각층을 아우르는 다양한 분야의 활동가들로 구성해 남녀노소 누구나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맞춤형 홍보 사절단’을 만들어 간다는 계획이라고 전했다.

신청방법은 논산시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시된 지원서를 작성해 전자우편으로 제출하면 되며 심사를 거쳐 4월 중순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제6기 소셜미디어 서포터즈는 오는 5월 1일부터 2022년 4월 30일까지 1년 동안 논산시의 주요정책과 행사, 문화·관광, 생활정보 등 다양한 시정 소식을 소셜미디어를 통해 전달하는 홍보대사역할을 맡게 된다.

또한 현장취재 및 블로그 활동 내용에 따라 소정의 원고료를 받게 되며 역량강화 교육· 팸투어 등 교육·체험 등의 기회도 제공된다.

시 관계자는 “SNS서포터즈는 시민의 입장에서 시정소식을 전해 시민 소통에 기여하고 논산의 다양한 이야기를 생생하게 전달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며 “논산에 대한 애정과 열정, 참신한 아이디어를 갖춘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