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양군, 청소년 전용공간 조성사업 공모 선정
상태바
청양군, 청소년 전용공간 조성사업 공모 선정
  • 조성우
  • 승인 2021.03.10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청양군청

[충청메시지] 청양군청소년재단이 충남도 공모 ‘청소년 전용공간 조성사업’에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청소년재단은 사업비 1억원으로 청소년문화의집 1층을 리모델링해 청소년 카페, 편의 공간, 만남의 공간, 포토존 등을 설치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김윤호 이사장은 “사업을 조속하게 추진해 청소년들의 건강한 여가 활용과 진로·문화·예술 체험 기회를 확대하겠다”며 “청소년문화의집 전문성과 공간 활용도가 한층 높아질 것”이라고 말했다.

복지정책과 아동청소년팀민주평통 청양협의회 1분기 정기회의 개최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청양군협의회가 지난 9일 청양군여성회관 회의실에서 2021년 1분기 정기회의를 열고 ‘한반도 평화프로세스 재가동을 위한 남북합의 이행방안’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했다.

이날 회의에 참석한 자문위원들은 또 올해 주요업무와 사업계획에 대한 협의를 통해 지역민과 함께하는 2032년 공동올림픽 평화통일염원 홍보 라이딩 한반도 평화프로세스를 위한 통일작품 공모 청소년 통일토크 통일공감 톡투유 통일맘과 함께하는 작은 올림픽 북한 이탈주민 정착지원사업을 추진하기로 했다.

여덕현 회장은 “한반도 평화와 번영을 위해서는 자문위원님들의 비전과 방향 제시가 절실하다”며 “끊임없는 열정과 높은 실천의식으로 세계 평화에 기여하자”고 당부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