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시립합창단 정기연주회...2017 시민화합음악회
상태바
공주시립합창단 정기연주회...2017 시민화합음악회
  • 충청메시지 조성우기자
  • 승인 2017.12.15 2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주시 음악단체가 한자리에...음악으로 하나되는 화합의 대잔치

공주시(시장 오시덕)가 오는 19일 저녁 7시 30분 문예회관 대공연장에서 공주시립합창단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이번 연주회는 ‘시민화합음악회’라는 주제로 공주시의 음악단체가 함께 공연을 펼친다. 공주 시립합창단을 비롯해 공주청춘시민합창단과 공주청소년오케스트라, 공주색소폰앙상블 팀이 함께하고 세종여성합창단이 우정 출연하게 된다.

음악으로 하나되는 화합의 대잔치로 연주에 참여하는 인원만 200여명에 다다르는 웅장하고 다양한 음악의 축제로 진행 될 예정이다.

한편, 문화예술도시 공주에 합창을 통하여 지역민에게 행복과 꿈을 심어주고 있는 공주시립합창단은 지난 2014년에 창단, 이재신 지휘자와 함께 100여회의 활발한 연주활동을 펼치며 공주시 문화의 우수성을 알리는 문화홍보대사로서의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시립합창단 이재신 지휘자는 “공주의 문화홍보대사를 자처하며 더욱 깊이 있고 아름다운 음악으로 흥미진진한 공주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열정과 패기 넘치는 모습으로 앞으로도 더욱 아름답고 감동적인 하모니를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연주회는 전석 무료이고 초등학생 이상 입장가능하며, 가족관객을 위해 어린이방을 별도 운영한다. 기타 공연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주시립합창단(☏041-840-2227)으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