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천재래김 비대면 홍보행사 추진
상태바
광천재래김 비대면 홍보행사 추진
  • 충청메시지 조성우
  • 승인 2020.12.11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보용 광천 김 8,000상자를 보내 드립니다!!
광천김
광천재래김

광천김생산자협동조합(조합장 정상균)에서는 12월 12일 토요일 10시 광천읍 행정복지센터광장에서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경제를 살리고 홍성군의 특산물인 광천김의 우수성을 널리 알림과 동시에 다양한 새로운 소비층을 확보하기 위해 광천 재래김 비대면 홍보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라는 어려움 속에서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진행되었으며, 광천에 소재한 36개의 광천 김 생산업체에서 제공한 홍보용(맛보기) 재래김 8,000상자를 광천읍 주민자치회(회장 장순화)의 협조로 경상북도 내 각 지역의 주민자치회원을 비롯한 전국의 잠재적 소비자들의 각 가정에 직접 택배로 배송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이 행사를 주관한 정상균 조합장은 “유래 없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소비촉진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준 조합원 어려분과 행사 준비에 많은 도움을 준 광천읍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이번에 배송되는 광천 김이 다양한 많은 소비자들에게 광천 김의 우수성을 알리는 계기가 되어 주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광천의 김 생산업체들이 다양한 연구와 노력으로 변화된 시대가 요구하는 소비자 맞춤형 제품으로 소비자에게 한층 더 다가가도록 노력하겠다.”며 굳은 의지를 밝혔다.

이 자리에 함께 한 신주철 광천읍장은 “광천의 특산물인 광천 김은 맛과 품질면에서 우수하며, 광천의 김 생산업체는 일자리 제공 등 지역경제에 미치는 영향이 막대하다.”면서 “조합원 스스로 신제품 개발과 적극적인 소비촉진 활동으로 더욱 성장하고 발전하길 바라며 지역특산물의 홍보 등 행정에서의 역할이 필요하다면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