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시, ‘뮤지컬 루나틱’ 공연으로 힐링하세요!
상태바
계룡시, ‘뮤지컬 루나틱’ 공연으로 힐링하세요!
  • 충청메시지 조성우 기자
  • 승인 2017.08.31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는 8일 오후 7시…문화예술의전당 대공연장 -

충남 계룡시(시장 최홍묵)가 오는 8일 오후 7시 계룡문화예술의 전당에서 마음이 아픈 사람들에게 위로를 전할 뮤지컬 ‘루나틱’ 을 선보인다.

뮤지컬 루나틱은 이미 많이 알려진 공연으로 마음의 아픔을 음악으로 치유하는 내용의 줄거리로 개그맨 백재현이 연출하고 출연하는 작품이다.

이번 작품은 한 정신과의사 ‘굿 닥터’가 정신병원에 입원한 환자들을 치유하는 과정을 그린 힐링 코미디로 폭풍웃음! 폭풍감동! 루나틱만의 개운함을 직접 느낄 수 있는 공연이다.

공연장에서 울리는 피아노, 콘트라베이스, 드럼 등 눈앞에서 펼쳐지는 라이브밴드의 환상적인 연주는 일반 공연장에서 접하기 힘든 라이브 뮤지컬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적절한 유머와 라이브 공연의 현장감을 더해 사람들의 가슴에 폭풍감동을 안겨 줄 것으로 기대된다.

시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을 보내고 가을의 문턱에서 펼쳐지는 이번 공연을 통해 마음의 아픔을 갖고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커다란 위로와 치유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 고 말했다.

관람료는 전석 1만원으로 만7세 이상 누구나 관람 가능하며 인터넷 예매(http://ac.gyeryong.go.kr 또는 인터파크) 및 방문예매가 가능하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계룡시 공공시설사업소(☎042-840-3703)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