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민 국회의원, 예비후보 등록을 잠시 미루겠습니다.
상태바
김종민 국회의원, 예비후보 등록을 잠시 미루겠습니다.
  • 충청메시지 조성우
  • 승인 2020.02.08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을 통해 우선 코로나바이러스 대처에 집중하겠다.
지역구 국회의원으로 의정활동과 국가적 위기에 집중하겠다 밝혀…

김종민 국회의원은 21대 총선 예비후보 등록을 연기하고 지역구 국회의원 로서 국가적 위기에 최우선으로 대처하겠다고 밝혔다.

김종민의원은 8일 페이스북을 통해 “국회의원 선거가 70여일 남은 상황에서 여러 후보들이 예비후보로 등록해 열심히 뛰고 있다. 저도 10일 예비후보 등록 후 선거운동을 시작하려 했으나 본격적인 선거운동을 코로나 바이러스가 진정된 이후에 하는 것이 맞다는 결론을 내렸다”고 말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국내에서 24명의 확진자가 발생하고, 정부와 지자체가 추가 감염 확대를 막기 위해 총력을 다 하고 있는 상황에서 대대적인 선거운동을 자제하겠다는 것이다. 김의원은 “당분간은 지역구 국회의원으로서의 의정활동에 집중하고, 국가적 위기에 최우선적으로 대처하겠다”고 밝혔다.

논산․계룡․금산 지역구에는 현재 더불어민주당의 양승숙 후보, 자유한국당의 이인제, 박우석 후보가 이미 예비후보로 등록한 상황이다.

 

[김종민의원 페이스북 전문]

논산 계룡 금산 주민여러분!

더불어민주당 논산 계룡 금산 국회의원 김종민입니다.

제21대 국회의원 총선거가 70여일 남았습니다.

우리 지역도 여러 후보들께서 예비후보로 등록하여 열심히 뛰고 있습니다.

저도 10일 예비후보로 등록하여 우리 지역민 여러분들께 선거운동의 시작을 알리려 하였습니다.

그러나,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국내에서 24명의 확진자가 발생하였고우리 정부와 지자체는 추가감염 확대를 막기 위해 총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에 저는 본격적인 선거운동을 코로나 바이러스가 진정된 이후에 하는 것이 맞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당분간은 지역구 국회의원으로서의 의정활동에 집중하고, 국가적 위기에 최우선적으로 대처하도록 하겠습니다.

예비후보 등록 후에 당원동지, 지역주민 여러분들을 아침, 저녁으로 찾아뵙고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추운 겨울날 건강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논산 계룡 금산 국회의원 김종민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