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팅! 금산세계인삼엑스포,충남이통장연합회와 업무협약
상태바
파이팅! 금산세계인삼엑스포,충남이통장연합회와 업무협약
  • 충청메시지 조성우 기자
  • 승인 2017.07.23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산세계인삼엑스포조직위, 충남이통장연합회와 손잡다

금산세계인삼엑스포조직위(위원장 이동필)는 지난 21일 전국이통장연합회 충남지부(지부장 남창희)와 엑스포 성공개최를 위한 상호 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엑스포조직위 종합상황실에서 열린 업무 협약식에는 이동필 조직위원장, 남창희 전국이통장연합회 충남지부장, 14개 시군 지회장 및 사무국장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2017금산세계인삼엑스포의 성공개최를 위해 이통장연합회 차원에서 각 지역 홍보, 전국 이통장연합회 가족들의 엑스포 관람 및 입장권 구매 협조, 엑스포 자원봉사 지원 등 상호협력 체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이다.

이번 협약에 따라 충청남도는 물론, 전국 각 지역의 이통장연합회 가족에게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펼치는 한편, 이통장연합회의 폭넓은 조직력을 통해 엑스포를 전국으로 알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통장 연합회 남창희 충남지부장은 “우리 지역에서 열리는 엑스포에 함께 힘을 보태기 위해 단순히 협약을 맺는 수준을 넘어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자” 며 소감을 밝혔다.

이동필 조직위원장은 “지역에서 이통장의 역할이 매우 크다. 전 세계인들이 찾는 인삼엑스포라는 큰 행사를 앞두고 이통장들이 홍보에 앞장서 주심에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금산세계인삼엑스포는 오는 9월 22일부터 10월 23일까지 32일간 “생명의 뿌리, 인삼! 과학과 문화로 세계를 날다” 라는 주제로 금산군 인삼엑스포광장 일원에서 개최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