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시,『희망 2018 나눔캠페인』 순회모금 전개

(주)주안레미콘 김용표 회장, 아너소사이어티 계룡시 제1호 회원으로 등록

2017-12-20     충청메시지 조성우기자

계룡시에서 연말연시를 맞아 이웃 사랑 실천을 위한 ‘희망2018 나눔 캠페인’ 순회모금을 전개했다.

계룡시와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이관형)는 19일 계룡시 보훈회관에서 최홍묵 계룡시장, 박정옥 계룡시 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장, 강맹자 희망복지 나눔봉사단장과 단원, 등 계룡시민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희망 2018나눔캠페인 순회모금 행사와 아너소사이어티 가입식을 가졌다.

특히 이날 논산계룡축협 500만원, 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 270만원, 엄사화요장터상인회 1,018,000원 등 관내 어린이집 저금통 기부 등 많은 기부자들이 십시일반 모금활동에 참여해 추운 날씨를 무색하게 했다.

또한 사회복지공동모금 1억 원 이상 고액기부자 모임인 아너소사이어티의 계룡시 첫번째 회원이 탄생했다.

아너소사이어티란 오랜 나눔의 전통을 현대사회에 맞게 되살려 사회문제에 대한 관심과 이해를 바탕으로 참여와 지원을 통해 더밝은 내일을 열고자 하는 사회지도자들의 고액기부모임이다.

▲ (주)주안레미콘 김용표 회장(계룡시 제1호 아너소사이어티 등록)

충남지역 74호이자 계룡시 1호의 주인공은 (주)주안레미콘을 운영하는 김용표 회장으로 지역사회와 더불어 사는 기업을 만들기 위해 월 100만원씩 4년 동안 기부를 통해 독거노인, 저소득 아동들에게 나눔의 삶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 최홍묵 계룡시장

최홍묵 계룡시장은 “아너소사이어티 계룡시 제1호 회원 탄생에 대해 축하하며, 이번계기를 통해 기부 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함께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참고로 사랑의 열매, 사회복지 공동모금회 성금은 위기가정 지원사업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됩니다. 아래 동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희망2018 나눔 캠페인 이모 저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