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소식 공주시
공주시, 전자상품권 ‘공주페이’ 가맹점 모집 캠페인 펼쳐가맹점 4000개 목표로 산성시장 돌며 집중 홍보 및 모집

공주시(시장 김정섭)는 지난 6일 산성시장 일원에서 공주사랑 전자상품권 ‘공주페이’ 발행을 앞두고 가맹점 모집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날 캠페인은 김정섭 시장을 비롯한 담당 공무원과 이상욱 상인회장 등 20여 명이 참여해 어깨띠를 매고 홍보물과 장바구니를 나눠주며 공주페이에 대한 설명을 이어갔다.

김정섭 시장은 ‘공주페이’의 성패를 가름할 수 있는 가장 큰 관건이 가맹점 모집인만큼 전통시장 상가를 일일이 돌며 공주페이 홍보와 함께 가맹점 신청서를 받았다.

상인들은 다소 생소한 ‘공주페이’에 대한 설명을 듣고 큰 호응을 보내는 등 지역경제 활성화에 가장 큰 효자역할을 할 것이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김 시장은 “오는 8월 공주페이 출시 전 가맹점 모집을 미리 받아 소비자들이 사용하는데 불편이 없도록 하겠다”며, “5~1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공주페이를 공주시민뿐 아니라 공주를 찾는 많은 관광객들이 사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공주페이 가맹점 목표를 관내 사업체 절반에 해당하는 4000개로 잡은 가운데, 지난달까지 약 1천 곳의 사업체가 가맹점 신청을 완료한 것으로 나타났다.

 

충청메시지  vip858@naver.com

<저작권자 © 충청메시지, 출처를 명기하면 사용 가능>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