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시, 제20회 공주시 자율방범연합대 한마음 체육대회 열려
상태바
공주시, 제20회 공주시 자율방범연합대 한마음 체육대회 열려
  • 충청메시지
  • 승인 2019.06.25 0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범활동 유공대원 26명 포상 등 시정 협력 및 방범순찰 봉사 활동 다짐

제 20회 공주시 자율방범연합대 한마음 체육대회가 지난 23일 백제체육관에서 개최됐다.

이날 대회는 김정섭 공주시장과 박병수 공주시의회 의장, 정진석 국회의원, 전창훈 공주경찰서장, 유태곤 충청남도자율방범연합회장을 비롯한 방범대원 및 가족 700여명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참석자들은 공주시자율방범대원과 가족 간 우의를 다지며 지역 주민을 위해 방범순찰활동을 더욱 내실 있게 진행할 것을 결의했다.

또한, 그 동안 모범적인 활동을 펼쳐온 유공대원 26명에 대한 표창이 수여됐으며, 25개 지대 방범대원들이 참여한 다채로운 체육 프로그램을 통해 화합을 다지는 뜻깊은 시간도 마련됐다.

변종길 공주시자율방범연합대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대원간 유대와 조직력 결속을 강화화는 계기를 삼아 방범순찰 활동에 더욱 노력해 공주시민의 안전을 지키는데 힘을 모으겠다”고 다짐했다.

김정섭 시장은 “자율방범대는 주민의 편안한 일상을 지키는 등불로 시민들 생활 곳곳의 취약지구 방범순찰 활동을 통해 범죄예방, 교통질서 등 많은 기여를 하고 있다”며, “시도 소통과 협력을 통해 시민 안전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