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중, 하이파이브를 통한 행복한 등교맞이 행사 실시
상태바
논산중, 하이파이브를 통한 행복한 등교맞이 행사 실시
  • 충청메시지
  • 승인 2019.04.26 0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쌤통(通)School-힘을내요 슈퍼파월

논산중학교(교장 이석우)는 4월 25일(목) 아침 등교시간에 학생과 학부모와 교사간의 마음을 나누고 사랑을 표현하는 하이파이브 행사인 “쌤통(通)School-힘을 내요 슈퍼파월”를 실시하였다.

이날 행사는 논산계룡교육지원청 유미선 교육장님과 함께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과 학부모회가 주관하여 학생들의 등굣길을 하이파이브로 맞이하고 행운의 포춘쿠키 이벤트를 열었다. 학생들에게 따뜻한 손길을 통해 활기찬 하루를 시작하도록 기운을 북돋아 주고 교사, 학부모, 학생 간의 신뢰와 사랑을 느끼며 행복한 등굣길을 만들어 주었다.

이른 시간 선생님들과 학부모님들이 교문 앞에 나와 피곤하고 지친모습으로 등교하는 학생들을 따스한 얼굴로 맞아주었다. 또한 좋은 하루가 되라며 하이파이브를 하는 과정 속에서 학부모님들과 교사들뿐 아니라 등교하는 학생들의 표정이 교정의 봄꽃보다 환하게 빛났다.

행사에 참여한 학부모님들은 학생들을 위한 등굣길에 자신들이 더 행복했다고 입을 모았다. 또한 정을 느끼기 어려운 요즘, 함께 어울리는 등굣길을 통해 서로를 이해하고 친근하게 다가가는 계기도 쌓았다고 전했다.

한편 이석우 교장은 "새롭게 시도해 본 즐거운 등굣길 문화가 우리학교 뿐 아니라 지역의 다른 학교와 전국으로도 확대돼 나가 사제지간 서로 존경하고 사랑하며 믿고 격려하는 교육공동체가 형성되고 모두가 행복한 학교가 됐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밝혔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