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마술사 최현우 21일 논산에 온다. 마술사들과 함께하는 마법같은 환상 공연
상태바
국민마술사 최현우 21일 논산에 온다. 마술사들과 함께하는 마법같은 환상 공연
  • 충청메시지
  • 승인 2017.04.14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양대학교 콘서트홀, 17일 오전 9시부터 논산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서 예매 실시

논산시(시장 황명선)는 시민에게 행복감과 삶의 활력을 주는 문화예술의 도시로 거듭나기 위해 고품격 대형 공연을 매년 기획하고 있다.

논산시 첫 번째 행복프로젝트 ‘마술사 최현우의 위자드’ 로 논산시가 주최하고 중도일보과 주관하여 그 시작을 알린다.

국민 마술사 최현우와 세계적인 대회에서 수상한 마술사들이 함께하는 공연 ‘마술사 최현우의 위자드’ 공연이 21일 오후 7시 논산 건양대학교 콘서트홀에서 열린다.

‘위자드’ 는 마법사라는 의미로 마술이 아닌 마법 같은 환상적인 공연으로, 관객의 마음을 읽는 멘탈 매직, 사람이 잘리고 사라지는 등 큰 규모의 일루젼 마술까지 마술쇼의 모든 분야가 총 집합된 마술쇼의 종합 선물 세트다.

공연 제작사 라온플레이는 최현우 매직콘서트라는 브랜드로 20년이 넘도록 공연을 만들어 오면서 100회가 넘는 공연, 86만 3000명의 관객을 동원하고 있으며, 함께 출연하는 마술사들은 F.I.S.M이라는 세계 마술올림픽 등 여러 국제 마술대회에서 수상한 실력파 마술사들이다.

세계 최고 권위의 마술사 최현우의 스페셜한 마술쇼 공연은 공연 내내 쉴틈없이 펼쳐지는 매직 블록버스터 공연으로 관객들에게 마술 이상의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관람료는 1층 5만원, 2층 3만원(논산시민 1층 1만원, 2층 6천원)으로 이달 17일 오전 9시부터 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http://arthall.nonsan.go.kr)에서 예매할 수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