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시, 피부과 의사 함익병 초청 시민아카데미
상태바
계룡시, 피부과 의사 함익병 초청 시민아카데미
  • 조성우 기자
  • 승인 2018.11.19 2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와 건강이야기를 주제로 ...

계룡시는 오는 11월 21일(수) 저녁 7시 계룡문화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2018년 명사초청 시민아카데미 마지막 강연은 함익병 원장이다.

함익병 원장은 ‘피부와 건강 이야기’를 주제로 아름다운 피부와 건강한 삶을 위한 비법을 진솔하고 재치있는 입담으로 시민들 곁에 다가설 예정이다.

함익병 원장은 피부과 전문의로서 현재 함익병 앤 에스더 클리닉을 운영하고 있으며 ‘피부에 헛돈 쓰지 마라’, ‘최신 여드름 치료기법’ 과 같은 피부관리에 대한 다수의 책을 집필하고 ‘SBS 백년손님’, ‘KBS1 아침마당’ 등 다수의 방송에 출연해 ‘국민사위’라는 별명을 얻으며 대중적 인기를 얻고 있다.

시 관계자는 “이번 강연은 2018년 명사초청 시민아카데미의 마지막 시간으로 시민들이 건강한 피부와 건강 유지 비법을 듣는 유익한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시민들에게 인문, 건강 등의 교양 강연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된 ‘2018년 명사초청 시민아카데미’는 그간 2명의 명사(김창옥, 혜민스님)를 초청해 매 강연마다 1,000여명의 계룡시민이 참석하는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오후 6시부터 입장이 가능하며 무료이다. 자세한 사항은 평생교육팀(☎840-2133)으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