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시, 2018 충남 그린홈 으뜸아파트 현판식 가져
상태바
계룡시, 2018 충남 그린홈 으뜸아파트 현판식 가져
  • 조성우 기자
  • 승인 2018.11.13 0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마면 계룡더샵아파트가 충남도 그린홈 으뜸아파트에 선정돼

계룡시 두마면 계룡더샵아파트가 2018 충남 그린홈 으뜸아파트에 선정돼 현판식을 가졌다.

12일 오후 3시, 으뜸아파트 현판식은 최홍묵 계룡시장, 박춘엽 의장, 정석완 충남국토교통국장, 김대영 도의원, 최헌묵, 윤재은 시의원, 이환홍 논산계룡조합장 등 내빈과 이정현 입주자대표회장을 비롯한 지역주민 5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이날 행사 진행은 계룡더샵아파트 황순진 시설과장의 사회로 내빈소개, 인사말씀 및 축사, 인증서 수여, 시상식, 현판식 및 다과 순으로 실시됐다.

이정현 대표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청명한 늦가을 오색찬란한 단풍나무 숲에서 뜻 깊은 행사를 갖게 돼 매우 영광스럽다.” 면서 "그린홈 아파트 현판식은 주민들을 위해 더 좋은 삶의 공간을 만들어 가는 하나의 계기로 안전, 쾌적, 공동체의식 함양 등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홍묵 계룡시장

이어 최홍묵 계룡시장은 축사에서 “으뜸아파트로 선정된 자랑스런 계룡더샵아파트 입주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면서 “주민간의 화합과 자연친화적인 깨끗한 환경을 조성해 나가는 살기 좋은 공동주택단지가 되길 기대한다.” 고 말했다.

한편 박춘엽 의장은 축사에서 “계룡더샵아파트가 그린홈 으뜸아파트에 선정된 것을 축하한다.” 면서 “주민 모두가 주인의식을 갖고 누구나 살고 싶은 아파트, 더욱 살기 좋은 아파트로 함께 만들어 가자” 고 당부했다.

2018 그린홈 으뜸아파트 인증서를 정석완 국토교통국장이 양승조 지사를 대신하여 이정현 입주자 대표회장에게 전달했다.

도지사 표창

이어서 시상식이 진행됐다. [도지사표창] 도 역점시책인 그린홈 으뜸아파트 사업추진에 기여한 공으로 ▲이정현 입주자대표회장, ▲이미순 계룡더샵아파트 관리사무소장에게 도지사의 표창을 정석완 국토교통국장이 전수했다.

시장 표창

[시장표창패] 쾌적한 공동주택 환경조성 및 입주민간 화합을 통해 2018 그린홈 으뜸아파트 선정에 기여한 공으로 ▲장영숙 입주자 대표, 조성숙 입주자 대표가 계룡시장 표창패를 받았다.

도의장 표창

[도의장 표창장] 유병국 도의회 의장을 대신하여 김대영 도의원이 도의회의장 표창장을 전수했다.

공동주택 발전과 으뜸아파트 선정에 기여한 공으로 손현수 관리사무소 직원이 충청남도의회의장 표창을 받았다.

의장 표창

[의장표창패] 쾌적한 공동주택 환경조성 및 입주민간 화합을 통해 그린홈 아파트 선정에 기여한 공으로 ▲강수연 부녀회장, ▲임혜정 중부주택관리산업(주) 행정주임이 계룡시의회의장의 표창패를 받았다.

이어 계룡더샵아파트 정문에서 현판식을 가졌다. 오늘따라 아파트의 단풍이 더욱 붉게 빛난다.

계룡더샵아파트는 2008년 4월 25일(18개 동 989가구) 입주를 시작해 올해로 10년차를 맞이한 아파트로 주변에 계룡의 대표적 문화재인 사계고택과 계룡의 관문인 계룡역이 자리하고 있다.

 

[행사 이모저모]

정석완 국장 축사
김대영 도의원 축사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