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청소년진흥원, 충청남도 청소년 동아리 경진대회 성료
상태바
충남청소년진흥원, 충청남도 청소년 동아리 경진대회 성료
  • 조성우 기자
  • 승인 2018.10.31 2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남도 청소년들의 끼와 재능을 한 곳에 !

(재)충청남도청소년진흥원 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10월 28일 천안재능교육연수원에서 2018년 청소년어울림마당·동아리 경진대회(이하 ‘경진대회’) 지역 예선인 「충청남도 청소년 동아리 경진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200여명의 청소년들이 다양한 분야(사회참여, 미디어, 역사, 요리, 문화예술, 밴드, 보컬, 댄스 등)의 동아리에서 다채로운 내용으로 청소년의 끼와 재능을 유감없이 발표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심사의 공정성과 객관성을 높이기 위한 전문심사위원 구성은 물론, 청소년 동아리 활동의 관심도를 높이기 위해 도내 청소년으로 이루어진 청중평가단이 현장에 함께 참여하여 뜨거운 열기를 더하였다.

최우수상은 ▲공주시청소년문화센터 한뉘, ▲서산문화복지센터 브이쿡 · B.C.C · 플러터,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늘품생, ▲당진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버늬 ▲논산시청소년수련관 업플로우 총 7개의 동아리가 차지했으며, 그 외의 동아리는 우수상을 수상했다. 

참여한 동아리 모두가 수상하고 시상금을 받음으로써 본 경진대회는 경쟁에서 벗어난, 청소년들을 위한 축제의 장으로 펼쳐졌다.

최우수상 동아리는 2018년 청소년어울림마당·동아리 경진대회 본선에 진출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본선은 11월 10일 토요일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남부평생학습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