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군노인종합복지관, 어버이날 기념 ‘제2회 경로효친 큰잔치’ 열어
상태바
부여군노인종합복지관, 어버이날 기념 ‘제2회 경로효친 큰잔치’ 열어
  • 충청메시지 조성우
  • 승인 2023.05.08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여군노인종합복지관(관장 정정순)은 지난 4일 ‘제2회 경로효친 큰잔치’를 열었다.

이날 잔치에는 박정현 부여군수를 비롯한 충청남도의회 의장, 부여군의회 의장, 부여군의회 의원, 운영법인인 충청남도여성가족청소년사회서비스원(원장 조경훈) 관계자와 복지관 회원 400여명 등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개회식을 시작으로 복지관 ‘기쁜소리공연봉사단(노인자원봉사단)’의 공연이 이루어졌다. 색소폰, 오카리나, 하모니카, 국악 연주 등의 다양한 공연으로 잔치에 참석한 복지관 회원들의 흥을 유도했다. 잔치 마지막에는 행운권 추첨을 통해 즐거움을 더했다. 또한 점심 식사를 무료로 제공하고 ‘미니장미’를 답례품으로 증정했다.

정정순 관장은 “참석해 주신 내빈분들께 감사드리며, 이번 잔치를 통해 어버이에 대한 존경과 공경이 넘치는 복지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정현 부여군수는 “그동안 부여군노인종합복지관 이용에 주차가 가장 불편했다고 알고 있다”며 “올해 안에 노인복지관 주차장 확장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부여군노인종합복지관은 부여군 60세 이상 어르신들의 활기찬 노후 생활을 위해 30여 가지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부여군 맛집으로 소문난 경로식당, 저렴한 가격으로 커피를 제공하는 실버카페도 운영하고 있다. 현재 1,300명의 회원이 매일 웃음과 기쁨을 나누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