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과 함께 행복시대로…”논산시 3월 월례모임 개최
상태바
“시민과 함께 행복시대로…”논산시 3월 월례모임 개최
  • 충청메시지 조성우
  • 승인 2023.03.03 2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일, 3월 월례모임 갖고 시정 공유… 시민 11명ㆍ직원 12명ㆍ6개 부서 표창 영예
백성현 논산시장

논산시(시장 백성현)가 지난 2일 시청 회의실에서 논산시 직원을 비롯한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3월 월례모임을 가졌다. 행사는 개회, 시정현황 공유, 시민ㆍ직원 표창 수여, 백성현 논산시장의 축하 및 감사 인사의 순서로 진행됐다.

이날 월례모임의 서두는 개막이 임박한 딸기축제 추진상황에 관해 직원들과 공유하는 시간으로 꾸며졌다. 딸기축제추진단 소속 팀장이 준비된 프로그램 정보와 새롭게 펼쳐지는 콘텐츠에 대해 상세히 설명했다.

수상자와 참석 시민에게 감사 인사를 전한 백성현 논산시장은 “딸기축제가 K-컬처 관광이벤트 100선에 선정됨은 물론 지역의 농산물이 베트남을 교두보 삼아 세계로 뻗어가는 등 논산이 국가적 모델로 주목받고 있다”며 “시민 여러분의 참여와 성원이 있었기에 맺어진 결실”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지역이 지닌 무한한 가능성과 시민 여러분의 뜻을 바탕으로 더 큰 포부를 갖고 미래를 바라보고자 한다”며 “딸기축제를 비롯한 3월의 시정 계획을 차질 없이 성공시키며 논산의 가치를 만방에 재확인시키겠다”며 각오를 다졌다.

한편, 지역발전 공로를 인정받은 11명의 시민과 12명의 직원이 표창을 수여받았다. 아울러 2022년 회계ㆍ지방세정 업무추진과 관련해 우수한 평가를 받은 6개 부서 역시 표창의 영예를 안았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