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성면, 2023 농업경영인연합회 정기총회 가져
상태바
석성면, 2023 농업경영인연합회 정기총회 가져
  • 충청메시지 조성우
  • 승인 2023.01.25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업인들의 화합 및 지역 농업의 공동 성장발전을 위한 정보교환 등 논의
석성면
석성면

석성면(면장 조성준)은 지난 18일 동부여 농협 2층 회의실에서 관내 농업을 선도하는 농업경영인들의 화합을 위한 2023년 농업경영인연합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현재 석성면 농업경영인연합회(회장 김경식)는 석성면 관내 선도농업인들을 중심으로 43명의 회원들이 활동하고 있으며, 석성면과 부여군의 농업 및 농촌 발전과 함께 농업인들의 소득증대와 행복 증진을 위해 적극적으로 활동하고 있다.

정기총회는 코로나 사태로 인해 어려운 여건에서도 묵묵히 석성면의 농업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농업인들의 화합 및 지역 농업의 공동 성장발전을 위한 정보교환과 회원 상호 간에 협조체계 구축 방안 등의 논의가 이루어졌다.

이날 정기총회를 격려하고자 조성준 석성면장, 동부여농협 하정태 조합장, 이연순 석성파출소장, 전윤식 석성새마을금고 이사장 등이 참석했다.

석성면 농업경영인 연합회를 이끌어가는 김경식 회장은 “많은 어려움에도 묵묵히 견디어 내며 농업을 운영하고 계시는 회원분들의 노력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서로 협력하여 석성면 농가가 모두 함께 발전하고 성장하길 바라고, 우리 임원진에서도 단체가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해 나가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조성준 석성면장은 격려사를 통해 “석성면 농업 발전과 농가소득 증대를 위해 수십여 년 전부터 선도적으로 활동하고 계시는 농업경영인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최근 우크라이나 사태 등으로 농자재 가격이 급등하고, 반면에 농산물 가격은 하락하는 등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 농업경영인 여러분들이 농가 경영개선을 위해 노력해주시고, 또한 새로운 농업기술과 정보를 적극적으로 확산시켜 살기 좋은 농촌으로 만들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격려와 당부를 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