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시, 제24회 충남장애인체육대회 연출계획 보고회 개최
상태바
계룡시, 제24회 충남장애인체육대회 연출계획 보고회 개최
  • 충청메시지 조성우 기자
  • 승인 2018.06.22 2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공적인 체전 위한 다양한 의견 나누는 시간 가져

계룡시(시장 최홍묵)는 오는 9월 7일부터 8일까지 계룡시에서 개최되는 제24회 충남장애인체육대회를 성공적으로 치르기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시는 지난 22일 계룡문화예술의전당 다목적홀에서 장애인체육회 임원 및 경기 종목별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24회 충청남도 장애인체육대회 연출계획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는 지난 18일 市 부서장이 참석한 1차 보고회에서 건의된 의견을 반영한 2차 보고회로 공식행사와 연출 퍼포먼스 등에 대한 의견 교환과 행사의 방향제시 등 성공적 체전개최를 위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시는 이날 보고회에서 제시된 의견은 행사에 검토·반영하여 역대 어느 대회보다 성공적인 체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시는 70여일 앞으로 체전이 다가옴에 따라 숙박업소 운영, 경기장 개·보수 및 점검, 각 분야별 추진상황을 점검해 나가면서 매체별 홍보 등에 총력을 기울여 나갈 예정이다.

특히, 각 시·군의 대표선수들이 최선의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대회운영에 만전을 기하는 한편, 짧은 대회 기간이지만 장애인과 비장애인 모두의 축제로 승화될 수 있는 체육대회를 만들기 위해 손님맞이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제24회 충남장애인체육대회의 성공 개최를 통해 국방도시 계룡시의 위상을 드높이고, 210만 충남도민이 하나가 되는 뜻 깊은 대회가 될 수 있도록 행사준비에 만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