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색소폰앙상블’ 제10회 정기연주회 개최
상태바
‘공주색소폰앙상블’ 제10회 정기연주회 개최
  • 충청메시지 조성우
  • 승인 2022.11.23 1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로 열 번째, 클래식 팝송 재즈 영화음악 가요 등 연주

공주색소폰앙상블(단장 김호익)은 오는 11월 26일(토) 오후 4시 공주대학교 사범대학 음악관 강당에서 제10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이번 연주회에는 Eine Kleine Nachtmusik, So Amaizing, Dreamed A Dream(Les Miserables) Brazil, African Symphony, My Way를 비롯

하여 성악곡 Funiculi Funicula 가요 ‘누구 없소’ 등 우리에게 많이 친숙한 곡들이 연주될 예정이다.

「공주색소폰앙상블」 은 2011년 창단 이후 ‘코로나19’ 감염병으로 인한 지난 2년을 제외하고 금년으로 열 번째 정기연주회를 하는데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연주하고 있으며 여러 음악행사를 통해 음악문화 예술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특히 그동안의 내실 있는 활동을 인정받아 ‘공주문화재단지원사업’의 예산 일부를 지원 받아 연주회를 실시한다.

김호익 단장은 “색소폰은 독주(獨奏)뿐만 아니라 색소폰을 주축으로 한 합주(合奏)는 또 다른 감동을 줄 수 있으며, 최근 색소폰 애호가들이 늘어나고 있는데 이분들의 많은 참여를 기다린다.”고 말한다.

이 지역의 대표적 연주단체인 「공주색소폰앙상블」 의 활발한 연주활동을 통하여 공주의 색소폰 음악 발전에 많은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 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