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시, 2022 충청남도체육대회 결단식 ‘필승’ 결의 다져
상태바
계룡시, 2022 충청남도체육대회 결단식 ‘필승’ 결의 다져
  • 충청메시지 조성우
  • 승인 2022.09.30 0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개 종목 580명 선수단 구성, 종합순위 7위 목표

계룡시(시장 이응우)는 29일 종합운동장에서 ‘2022 충남도민체육대회’ 출전에 앞서 계룡시 선수단 결단식을 가졌다.

선수대표 선서(성준제, 안영훈)

이번 결단식에는 최성민 부시장과 김범규 의장, 이재운 도의원과 시의원을 비롯하여 체육관계자와 선수, 임원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필승의 의지를 다졌다.

9월 29일부터 10월 2일까지 4일간 보령시 일원에서 개최되는 이번 도민체전에 계룡시는 25개 종목에 580명의 선수단과 체육회 임원‧관계자 등이 참가한다.

계룡시는 3년 만에 열리는 이번 체전에서 종합 7위를 목표로 축구, 테니스 등 종목 전반에 걸쳐 기량을 연마하며 준비한 만큼 좋은 성적을 기대하고 있다.

정준영 계룡시체육회장

정준영 계룡시체육회장은 “2022 충청남도체육대회 계룡시 선수단 결단식을 하게 되어 기쁘다”며 “우리시는 7위를 목표로 하고 있다. 무엇보다 부상 없이 안전한 가운데 평소에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펼쳐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성민 부시장

최성민 부시장은 “우리시의 명예를 빛내기 위해 충남체전에 참가하는 선수들에게 4만3천 우리 시민과 함께 힘찬 격려의 박수를 보낸다”며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여 계룡시의 위상을 높이고 선수 여러분 개인에게도 영광이 함께 하길 소망한다”고 격려했다.

김범규 의장

김범규 의장은 “시의 명예를 빛내기 위해 대회에 참가하는 선수분들게 승리의 염원을 담아 힘찬 응원의 박수를 보낸다”며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발휘하여 개인의 영광뿐만 아니라 계룡시의 위상과 저력을 보여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항상 부상을 당하지 않도록 유의하면서 그동안 땀과 노력이 헛되지 않도록 끝까지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선수대표 선서문은 아래와 같다.

우리의 결의

2022 충청남도체육대회에 참가하는 우리 계룡시 선수단은 그동안 흘린 땀방울이 헛되지 않도록 최고의 기량을 발휘하여 정정당당히 승리의 영광을 않고 돌아올 것을 다짐합니다.

2022년 9월 29일

이재운 도의원 축사
이재운 도의원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