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림조합중앙회, 軍문화엑스포 성공기원 기부금 쾌척
상태바
산림조합중앙회, 軍문화엑스포 성공기원 기부금 쾌척
  • 충청메시지 조성우
  • 승인 2022.09.21 2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경제활성화는 물론, 취약계층 지원에 앞장서 지역사회 귀감

계룡시(시장 이응우)는 21일 논산계룡 산림조합(조합장 신현호)으로부터 ‘2022계룡세계軍문화엑스포’ 성공개최 염원을 담은 기부금 3천만 원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기부금 전달식에는 유병갑 대전세종충남지역 산림조합협의회 의장 겸 천안시 산림조합장, 이용성 지역산림조합 본부장이 참석했으며, 류원호 엑스포지원단장이 배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논산계룡 산림조합은 산주와 임업인의 권익향상 및 지속 가능한 산림경영을 촉진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그동안 계룡軍문화축제 시 지속적인 후원은 물론 관내 취약계층 지원을 비롯한 사회공헌 활동에도 앞장서는 등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신현호 조합장은 “6.25참전 용사와 해외 군악대 등이 참여하는 국제행사인 軍문화엑스포의 성공적 개최를 기원하는 마음으로 기꺼이 기부금 기탁을 결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응우 시장은 “대내외적으로 어려운 경영환경에도 엑스포를 위해 기부금을 쾌척해 주신 논산계룡 산림조합과 신현호 조합장께 감사드린다”며 “국민에게는 희망을 주고 세계에는 평화와 화합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엑스포가 될 수 있도록 남은기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2022계룡세계군문화엑스포<br>
2022계룡세계군문화엑스포

한편, ‘2022계룡세계軍문화엑스포’는 오는 10월 7일부터 23일까지 ‘K-Military, 평화의 하모니’라는 주제로 17일간 충청남도 계룡시 일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