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시 관내 기업체, 軍문화엑스포 입장권 대거 기탁해 화제
상태바
계룡시 관내 기업체, 軍문화엑스포 입장권 대거 기탁해 화제
  • 오병효
  • 승인 2022.08.05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경제활성화 및 취약계층 지원에 앞장서··· 지역사회 귀감
▲ 계룡시 관내 기업체, 軍문화엑스포 입장권 대거 기탁해 화제

[충청메시지] 충남 계룡시 관내에 위치한 기업체들이 ‘2022계룡세계軍문화엑스포’와 ‘보령해양머드박람회’ 입장권 및 기부금을 기탁해와 화제가 되고 있다.

軍문화엑스포 개최 60여 일을 앞두고 충남 계룡시에 위치한 ㈜계룡도시개발과 길산그룹은 엑스포 성공 개최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값진 후원을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엑스포공동조직위원장인 이응우 계룡시장은 지난 4일 계룡문화예술의 전당에서 김태흠 공동조직위원장과 함께 ㈜계룡도시개발 측으로부터 8천만원 상당의 입장권을 기탁 받았다.

시는 기탁받은 입장권을 충남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5천만원, 계룡시 체육회에 3천만원 상당의 입장권을 전달해 지역내 소외된 이웃과 전국 체육회 회원들에게 배부할 예정이다.

이어 국내외 스테인레스 시장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길산그룹의 정길영 회장 역시 계열사인 길산파이프와 길산스틸 명의로 총 1억원을 기부하며 지역에 대한 깊은 애정과 관심을 나타냈다.

이응우 시장은 “㈜계룡도시개발과 길산그룹은 그동안 계룡시 지역경제 활성화는 물론 서민과 취약계층 지원을 아끼지 않는 등 지역사랑을 실천해 온 기업으로 400여 공직자를 대신해 감사의 뜻을 전한다”고 말했다.

계룡세계군문화엑스포
계룡세계군문화엑스포

한편 ‘2022계룡세계軍문화엑스포’는 오는 10월 7일부터 23일까지 ‘K-Military, 평화의 하모니’라는 주제로 17일간 충청남도 계룡시 일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