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시, 올해 1분기 우수공무원 표창 수여
상태바
계룡시, 올해 1분기 우수공무원 표창 수여
  • 조성우
  • 승인 2022.05.27 2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상을 통한 자긍심 부여 및 일하는 공직 분위기 조성
▲ 계룡시, 올해 1분기 우수공무원 표창 수여

[충청메시지] 계룡시는 지난 25일 금년도 1분기 우수공무원 12명을 선정·표창했다고 전했다.

시는 ‘계룡시 포상 조례’와 ‘22년도 포상 운영계획’에 따라 평소 공직관과 사명감이 투철하고 맡은 분야에 공적이 뚜렷한 자를 우수 공무원으로 선발해 자긍심을 부여하고 있다.

이날은 충청남도지사 표창 1명, 모범공무원 4명, 우수공무원 4명, 친절공무원 2명, 효행공무원 1명 등 총 12명을 선정해 표창을 수여했다.

표창을 수상한 기획감사실 황수창 주무관 외 9명은 철저한 계약심사로 예산 절감 기여 청소년수련관 등 대규모 건립공사 추진 공동주택 관리를 통한 쾌적한 주거환경 조성 제2산업단지 성공분양 및 유치 상수도 관리를 통한 공기업 경영 효율성 증대 등 각자 맡은 업무를 성실히 추진한 공로를 인정받게 됐다.

표창을 받은 한 공무원은 “공무원으로서 소임을 다했을 뿐인데 표창을 받게 되어 기쁘다”며 “담당 업무에 더욱 정려해 살기 좋은 계룡시 건설에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최홍묵 시장은 “표창 수상자는 물론 시정 발전을 위해 본인의 자리에서 묵묵히 업무를 수행하는 모든 공직자에게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업무에 정진해 줄 것”을 당부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