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병수 후보, 삶이 곧 봉사다. 한번 더
상태바
박병수 후보, 삶이 곧 봉사다. 한번 더
  • 충청메시지 조성우
  • 승인 2022.05.21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병수 후보는 44년 6월이 행정 및 의정 전문가가 무소속으로 5선 시의원에 도전한다. 법무부 국가공무원(28년6월)을 명예퇴직한 후 공주시의회 5대 의원부터 8대까지 4선 의원으로 부의장과 의장직을 모두 역임했다.

또한 2015년 8월부터 현재까지 유니세프 월3만원, 굿네이버스 월3만원, 유엔난민기구 월3만원,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월3만원, 세이브더칠드런코리아 월3만원씩 기부하고 있으며 (재)한국장기조직기증원에 장기, 조직, 안구기증을 예약하는 등, 평소 이웃 사랑을 실천하는 지역 정치인이다.

박 후보는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의회를 선도하겠다.”면서“공주시 발전과 시민의 행복을 위해 마지막 봉사를 하고 싶다”는 희망을 가지고 지역주민들에게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박 후보는 공주대학교 경영행정대학원 졸업(행정학 석사, 경영학 석사)했으며 공로장(대통령), 근정포장(대통령), 모범공무원 표창(국무총리) 법무부장관 표창 등을 수상했으며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행정사, 요양보호사 등의 국가자격증을 취득했다.

한편 공주시 나선거구(신관, 월송, 의당, 정안)에서 3명의 시의원을 선출한다. 현재 출마한 시의원 후보는 더불어민주당 3명, 국민의힘 2명, 무소속 2명 등 7명의 시의원 후보가 선거운동에 임하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