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원철 후보 당선위해 오시덕 前공주시장 적극후원 약속!
상태바
최원철 후보 당선위해 오시덕 前공주시장 적극후원 약속!
  • 충청메시지 조성우
  • 승인 2022.05.09 2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능한 시정 교체해야"

오시덕 前 공주시장과 김종성 前교육감, 이덕삼 前교육장, 김기필 前민주평통 공주시협회장, 조동헌 前공주시 기업인협회장등 ‘공주발전 원로그룹’이 9일 최원철 후보 사무실을 찾아 최후보의 정책후원회장을 맡아 선거를 승리로 이끌 것을 약속했다.

오시덕 전 공주시장

오 前시장은 “좌파정권 5년 동안의 국정 폐해와 편가르기식 정치로 중앙뿐 아니라 지방에서도 혁신을 위한 새로운 시스템이 필요하다”면서, “중앙정부와 지방정부간 정치・행정 등의 동일체재를 구축해야 한다”고 말했다.

오 前시장은 “전임시장으로서 현 시정에 대한 안타까움과, 시민의 한사람으로서는 공주시 미래가 걱정된다”면서 “무능한 시정을 교체해야 희망이 있는 공주발전을 이룩할 수 있다”고 주장했다.

이어 ”공주시를 희망으로 바꿔줄 수 있는 절호의 찬스가 찾아왔는데, 최원철 후보가 다른 후보들보다 10배는 나은 적임자”라고 추켜세웠다.

오 前시장은 “공주발전을 위한 다양한 정책 후원과, 승리를 위한 인적 네트워크 강화, 선거사무소에 활력을 지원할 것”이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지역의 원로로서 시민을 위한 봉사에 전념 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최후보는 “저를 비롯한 도・시의원 후보들 모두 당선을 시키기 위해서 아낌없는 성원을 해주신 것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여러 원로분들의 뜻을 잘 받들고 제가 중간역할을 잘해서, 청년들이 꿈과 희망을 갖고 정치와 경제적인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충실히 하겠다.”면서 “‘파부침주’의 각오로 반드시 싸워 이기겠다”고 화답했다.

경선과정에서 선의의 경쟁을 펼쳤던 김혁종후보의 부친 前민주평통 공주시협회장은 “서로 포용하고 화합해서 최원철을 공주시장에 꼭 당선시켜야 한다”고 말해 주목을 끌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고광철, 박기영 도의원후보, 강현철, 이맹석, 이범수, 송영월, 윤구병, 김경수, 이용성, 박노필 후보, 박미옥 도비례후보, 권경운 시비례후보 등 70여명이 참석해 출정식을 방불케 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