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계발 신간] 드림 맵(DREAM MAP) 출간
상태바
[자기계발 신간] 드림 맵(DREAM MAP) 출간
  • 충청메시지 조성우
  • 승인 2022.04.12 1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당신의 꿈을 이뤄주는 쉽고 재미있는 성공법
- 평범한 사람이 위대해질 수 있는 단 하나의 방법
- 미래를 바꿔줄 드림 맵을 만드는 7단계


‘미라클 모닝’보다 쉽고 ‘100번 쓰기’보다 훨씬 재미있는 성공법을 담은 자기계발서 "드림 맵(박소현 지음, SISO)"이 출간되었다.

이 책은 남편의 박사 학위 취득을 위해 갑작스럽게 가게 된 미국에서 간절함 하나만으로 12과목 중 10과목 A 학점을 받으며 교육학 석사 학위까지 쟁취한 서른 중반의 가정주부가 ‘드림 맵’이라는 성공 도구를 활용하여 인생을 더욱 즐겁고 활기차게 사는 법을 제시한다.

4살 아들과 미국에 남아 영어 공부를 해본 적도 없던 전업맘은 아무도 응원하지 않는 혼자만의 싸움을 시작했다. 그녀는 인생에서 단 한 번만큼은 자신이 원하는 무언가를 이뤄보는 경험을 하고 싶었다고 한다. 

오로지 영어로 읽고, 써야 하는 압박감, 홀로 아이를 돌보며 학업을 해야 했던 서글픔, 언어의 미숙함 때문에 겪은 사기와 스트레스, 자살 충동, 극심한 불안증으로 매일 새벽 울며 레포트를 썼던 그녀의 곁에는 항상 그 꿈을 응원하는 드림맵이 있었다.

미국에서의 삶은 난생처음으로 오롯이 자신이 하고 싶은, 꿈꾸는 일에 도전하고, 어떤 상황에서도 자신을 믿고 의지할 수 있는 단단함을 키운 평생의 자산이 되었으며, 이로 인해 드림 맵의 위대함과 시각화의 대단한 힘을 확신하게 되었다.

드림 맵이라면 누구나 자신이 꿈꾸는 삶을 이룰 수 있다. 드림 맵은 우리가 할 수 있는 최고로 가치 있는 시각화 도구이다.

7,000억 매출신화를 창조한 캘리 최와 이미 오래전부터 드림 맵의 위대함을 몸소 실천해온 《영혼을 위한 닭고기 수프》의 저자 잭 캔필드는 드림 맵으로 자신이 꿈꾸는 삶을 상상하고 그대로 이루며 살고 있다. 

오늘부터 드림 맵을 만들며 원하는 삶에 대한 두근거림과 설렘을 다시금 되찾고, 진짜 당신의 인생을 만들어 나가길 바란다. 드림 맵은 당신의 길을 안내하는 든든한 내비게이션이 되어 줄 것이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