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컴백연구소 김지윤 대표, 중년 체형관리 상담 및 정보 무료 제공
상태바
바디컴백연구소 김지윤 대표, 중년 체형관리 상담 및 정보 무료 제공
  • 충청메시지 조성우
  • 승인 2021.11.24 0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식단, 자세교정, 통증 개선 등 체형 관리 정보 제공
◇ 보정속옷을 통해 올바른 자세 유지 가능
◇ 노력을 통해 바른 자세로 허리통증 완화와 건강한 몸매 가꾸기 정보 제공

바디컴백연구소(대표 김지윤)는 중년의 몸매와 건강을 동시에 관리하는 건강정보와 상담을 무료로 제공하여 중년 여성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끌고 있다.

체형관리 전문가 김지윤 대표는 중년 여성들의 허리통증 완화와 건강한 몸매가 되기 위해 필요한 바른자세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자료를 공유하는 ‘바디컴백연구소 (https://cafe.naver.com/rupia0514)’를 설립, 운영하고 있다. 단순히 다이어트에 대한 내용뿐 아니라 식단 추천, 자세 교정, 통증 개선 등 잘못된 체형으로 인해 발생하는 여러가지 요인을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고 있다.

또한 올바른 자세 유지 및 살 처짐을 방지하는 기능성 보정 속옷에 대한 정보도 제공한다. 보정 의류 착용 시 젊었을 때의 생기 넘치는 몸매로 돌아가는데 도움을 주며, 틀어진 골반과 척추를 바로잡아줘 올바른 자세로 오랫동안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밝혔다.

바디컴백연구소 회원 A씨는 “나이가 들면 자연스럽게 몸매가 무너지다 보니 체념하고 살았는데, 김 대표님의 이야기를 듣고 관리를 시작하게 됐다”며 “노력을 통해 건강한 모습으로 살아갈 수 있으니 포기하지 말고 노력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지윤 바디컴백연구소 대표
김지윤 바디컴백연구소 대표

체형관리 전문가 김지윤 대표는 “몸매 관리가 필요한 이유는 단순히 외형적인 모습의 변화뿐 아니라 개인의 자신감을 높여주고 삶의 활력, 건강에 중요한 부문이기에 반드시 신경 써야 한다”고 전하며, “중년 여성 길잡이로써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돼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