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시, 제13회 Good 계룡예술제 개최
상태바
계룡시, 제13회 Good 계룡예술제 개최
  • 오병효
  • 승인 2021.11.18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민에게 문화예술 향유의 기회 및 예술인간 교류의 장 제공
▲ 계룡시, 제13회 Good 계룡예술제 개최

[충청메시지] 계룡시는 계룡시 문화예술인들의 축제 한마당이자 화합과 교류의 장인 ‘제13회 Good 계룡예술제’가 계룡문화예술의전당 전시실과 다목적홀에서 11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펼쳐진다고 밝혔다.

계룡시가 후원하고 한국예총 계룡지회가 주최하는 이번 예술제는 시민들에게 문화예술 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 예술인에게는 상호 교류의 장을 제공하기 위해 개최되며 다양한 분야의 지역예술인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문화예술의 정수를 선보일 예정이다.

계룡예술제 개막식 및 축하공연은 27일 계룡문화예술의전당 다목적홀에서 한국국악협회 계룡시지부의 ‘삼도사물놀이’를 시작으로 ‘Semi Classic의 음악세계’, ‘진도북춤’ 등 다양한 공연이 예정돼 있으며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은 계룡문화예술의전당 전시실에서 미술·시화·사진 작품 등 총 60여점의 작품을 시민들에게 선보인다.

박주용 지회장은 “예술 행사는 많은 사람이 함께 어우러져 예술의 향취를 느낄 때 즐거움이 커지는데 작년과 올해 시민들과 함께하지 못한 아쉬움이 컸다”며 “이번 예술제는 계룡 예총 7개 협회 회원들의 다양한 작품으로 인사를 드리니 많은 호응과 격려의 박수를 부탁드리며 코로나19로 지쳐있는 계룡시민, 예술인들 모두가 힐링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