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시, 평생교육 특성화 프로그램 사업 공개모집
상태바
계룡시, 평생교육 특성화 프로그램 사업 공개모집
  • 충청메시지 조성우 기자
  • 승인 2018.01.26 0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8일부터 9일까지…시민들에게 질 좋은 학습기회 제공

계룡시(시장 최홍묵)가 ‘2018년 평생교육 특성화 프로그램’을 공개모집 한다.

시는 지역 특성을 활용한 톡톡튀는 평생학습 프로그램 개발을 지원함으로써 시민들에게 폭넓고 질 좋은 학습기회를 제공하고 자발적인 평생학습 문화를 확립시켜 나가고자 이번 공모사업을 진행한다.

신청자격은 계룡·충남·대전에 소재를 둔 평생학습 관련 비영리법인·단체 또는 평생교육법에 따른 평생교육기관으로 자격증 취득과정을 운영한 실적이 있는 기관‧단체이며 모집 분야는 시민의 직업능력 향상을 위한 전문자격증 취득 교육과정이다.

신청기간은 오는 2월 8일부터 9일까지로 공모 참여를 원하는 기관·단체는 사업신청서와 운영 계획서 등의 서식을 구비하여 계룡시청 자치행정과 평생교육팀으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

신청서식은 계룡시 홈페이지(www.gyeryong.go.kr) 공고 게시판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자치행정과 평생교육팀(☎042-840-2133)으로 문의하면 된다.

선정결과는 계룡시 지방보조금심의위원회를 거쳐 시청 홈페이지에 게시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공모사업을 발판으로 앞으로도 지속적이고 다양한 시민의 직업능력을 향상할 수 있는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발굴하여 학습사회 활성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