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시, 2021 강경젓갈축제 온·오프라인에서 모두 만나요
상태바
논산시, 2021 강경젓갈축제 온·오프라인에서 모두 만나요
  • 조성우
  • 승인 2021.04.21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10월 13일부터 17일까지 5일간 개최 예정
▲ 논산시, 2021 강경젓갈축제 온·오프라인에서 모두 만나요

[충청메시지] 논산시는 지난 20일 시청 상황실에서 ‘2021 강경젓갈축제추진위원회 1차 회의’를 개최하고 올해 강경젓갈축제의 추진 방향과 개최 날짜를 결정했다고 전했다.

이번 1차 추진위원회 회의에는 허이영 축제추진위원장을 비롯한 18명의 추진위원과 자문위원, 시 관계자 등이 함께 참석했으며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발맞춰 온·오프라인을 병행한 융합형 강경젓갈축제 추진 결정과 성공적인 개최와 발전을 위한 심도 있는 토론을 이어갔다.

회의 결과 올해 강경젓갈축제는 오는 10월 13일부터 17일까지 5일간 진행될 예정이며 유튜브 ‘강경맛깔젓TV’와 강경 도심지에서 병행해 진행하기로 했다.

또한 온오프라인 융합형 콘텐츠 구성 시민 모두가 직접 참여하고 즐기는 개방형 축제 강경젓갈축제에서만 즐길 수 있는 대표콘텐츠 확대를 축제의 기본 추진 방향으로 설정하고 성공적인 축제 추진을 위해 만전을 기할 것을 다짐했다.

허이영 강경젓갈축제추진위원장은 “지난해 처음 온택트로 선보인 강경젓갈축제가 코로나 시대에 발맞춘 모범적인 축제모델을 제시하면서 명품 가을 축제로 자리매김했다”며 “올해는 온·오프라인을 병행해 랜선 관람객과 논산을 찾는 방문객 모두 만족할 만한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