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 년 사
상태바
신 년 사
  • 충청메시지 조성우 기자
  • 승인 2017.12.31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계룡시의회 의장 김용락

존경하는 4만 4천여 시민 여러분!

희망찬 2018년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김용락 의장

무술년(戊戌年) 새해를 맞이하여 시민 모든 분들이 행복하시고 가정에 만복이 깃드시기를 바라며, 뜻하시는 모든 일들 소원성취 하시길 기원드립니다.

우선, 그 동안 우리 계룡시의회가 민의의 대변기구로서 그 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수 있도록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신 시민여러분들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2018년 새해에도 우리 의회는 열과 성을 다하여 시민 여러분들을 위해 열심히 뛰겠다는 다짐을 드립니다.

 

존경하는 시민여러분!

지난해는 정치·경제·사회적으로 많은 변화와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올해도 우리를 둘러싼 여러 가지 여건이 그리 낙관적이지만은 않습니다.

북핵 관련 한반도 긴장사태를 비롯하여 사회적인 사건 사고가 우리를 불안하게 하는 등 국내외 정세의 불확실성은 그 어느 때보다 커져만 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시민 모두가 한 마음으로 화합해 지혜를 모은다면 위기를 기회로 바꿀 수 있다고 믿습니다. 과거를 돌이켜 보면 우리는 숱한 어려움을 슬기롭게 극복하며 성장해온 저력이 있기 때문입니다.

 

사랑하는 계룡시민 여러분!

2018년 새해를 맞이하여 계룡시 의회는 ″열린의정, 소통하는 의정, 희망을 주는 의회″ 가 되고자 저를 비롯한 시의원 모두는 처음 당선되었을 때의 마음을 잃지 않고 계룡시 발전을 위해 더욱 성실히 의정활동에 전념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시민의 생활현장에 더 가깝게 다가가 소통하며 주민생활과 직결되는 민생전반에 대한 시민들의 입장을 가감 없이 대변하고 현장의 소리를 듣기 위해 분주히 움직이는 현장의정활동으로 지역사회 발전과 시민의 복지증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그러면서 창조적인 대안을 제시하는 의회 본연의 역할에 더욱 충실하겠습니다.

지난 한 해 여러분께서 지혜와 힘을 모아주신 것처럼 새해에도 계룡시 의회가 오직 시민만을 위하여 정진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시기를 부탁드리며, 우리 의회는 시민여러분의 희망을 성취하는데 밑거름이 되어드리겠습니다.

꿈과 소망이 넘치는 새해 새날을 맞이하여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루시고, 가정과 직장에 사랑이 넘쳐나는 행복한 한해가 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8. 1. 1

 

계룡시의회 의장 김용락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