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시 충남교향악단, 2017 공주愛 송년음악회 개최
상태바
공주시 충남교향악단, 2017 공주愛 송년음악회 개최
  • 충청메시지 조성우기자
  • 승인 2017.12.18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1일 공주문예회관에서 ‘Happy Christmas! Concert’ 선보여

공주시 충남교향악단(단장 유병덕)이 2017년 한해를 보내면서 시민과 함께하는 ‘2017 공주사랑 송년음악회’를 오는 21일 저녁 7시 30분 공주문예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한다.

이번 음악회는 클래식, 판소리, 대중가요, 크리스마스 캐롤 등 다양한 장르로 구성해 색소폰 리차드로, 국악계의 젊은 소리꾼 고영열, 뮤지컬배우 겸 가수 소냐를 초청, 송년의 화려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연주곡으로는 글린카의 ‘루슬란과 루드밀라’ 서곡, 생상스의 ‘죽음의 무도’, 앤더슨의 ‘크리스마스 페스티벌’ 등을 연주하며 색소폰 리차드로의 협연으로 ‘플라이 미 투 더 문과 ‘필 소 굿’를 선보여 관람객의 감성을 한층 고조시킨다.

이어, 젊은 소리꾼 고영열이 출연해 판소리 춘향가 중 ‘사랑가’, ‘진도아리랑’ 등을 노래하고, 뛰어난 가창력을 자랑하는 뮤지컬 배우 겸 가수 소냐가 출연해 ‘뮤지컬 페임’, 이문세의 ‘사랑이 지나가면’, 마야의 ‘진달래 꽃’ 등을 노래해 감동의 하모니를 선사하게 된다.

문화시설사업소 원치연 소장은 “다사다난했던 한해를 보내면서 많은 시민들이 함께해 따뜻함을 나누는 행복한 시간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번 공연의 입장료는 전석 1만원으로 초등생 이상 입장이 가능하며, 입장권은 공주문예회관 홈페이지(http://acc.gongju.go.kr)에서 예매 가능하다.

기타 전화 예매나 공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주시 충남교향악단(☏041-856-0778)으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