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승조 충남도지사-황명선 논산시장, ‘동고동락’의 힘으로 위기극복할 것
상태바
양승조 충남도지사-황명선 논산시장, ‘동고동락’의 힘으로 위기극복할 것
  • 충청메시지 조성우
  • 승인 2021.02.10 2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승조 충남도지사와 황명선 논산시장이 설 명절을 맞아 코로나19방역상황 및 물가 점검과 함께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소비 진작에 나섰다.

10일 논산시를 방문한 양승조 충남도지사는 황명선 논산시장과 논산화지중앙시장, 논산애육원을 찾아 코로나19방역상황을 점검하고, 종사자 및 입소자에 대한 격려를 전했다.

양승조 도지사와 황명선 논산시장은 강현진 상인회장을 만나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와 경기침체 장기화로 매출이 급감해 어려움을 겪는 시장 상인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을 약속했다.

양승조 충남도지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역경제가 침체되면서 많은 어려움을 겪고 계실 상인분들께 위로의 말을 전한다”며 “전통시장 등 풀뿌리 상권의 경쟁력을 높이고, 함께 잘사는 충남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논산애육원에 방문한 양승조 도지사와 황명선 논산시장은 시설 운영현황을 점검하고, 시설 관계자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노고를 위로하며, 사과·귤 등의 위로품을 전했다.

황명선 논산시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민들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신 양 지사님께 감사드린다”며 “어려운 시기일수록 함께 마음을 모아 위기를 극복하고, 더 행복한 충남, 더 살기 좋은 충남을 만들기 위해 ‘동고동락’의 힘을 발휘해야 한다”고 말했다.

양승조 충남도지사 역시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침체된 지역경제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계실 상인분들과 서로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애쓰고 계신 애육원 관계자분들께 위로의 말을 전한다”며 “도와 시가 함께 힘을 모아 지역경제를 살리고,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한 충남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