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백제새마을금고 아름다운 나눔과 환경보호운동 앞장
상태바
MG백제새마을금고 아름다운 나눔과 환경보호운동 앞장
  • 충청메시지 조성우
  • 승인 2021.01.27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G백제새마을금고(이사장 박완례)는 자원재활용으로 환경을 보호하고 어려운 이웃을 돕기위한 행사로 MG백제새마을금고 신관점에 재활용품 기증박스를 설치하여 조합원과 이용고객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조합원들이 작은 정성을 모아 의류등 재사용가능한 물품을 매월 5,000여점씩 명학장학회가 운영하는 희망사다리사업단에 기증하고 있으며 또한 희망사다리사업단에 차량(기증물품 방문수거용)과 매장의 LED조명등 43세트를 후원하여 재사용이 가능한 기증품이 잘 순환되도록 도움을 주었다.

이번 행사와 후원을 한 박완례 MG백제새마을 금고 이사장은 평소에 이웃을 돕고 싶은 마음을 가지고 계신 분들에게 편안하게 나눔에 참여할 수 있는 여건을 마련하여 많은 분들이 동참하여 나눔으로 자원이 재활용되고 판매수익금으로 장학재원을 마련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명학장학회(이사장 최석원)가 설립하여 운영하는 희망사다리사업단은 재사용 가능한 물품을 기증받아 판매하여 그 수익금을 장학금으로 지원하고 있으며 사업을 통하여 나눔의 정신과 환경보호운동을 실천하고 있다.

명학장학회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아름다운 나눔운동이 더욱 확산되어 어려운 이웃을 돕고 환경을 보호하는 운동을 지속적으로 추친 해 나갈 방침이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