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시, 명예를 선양시킨 관내 기업 격려
상태바
계룡시, 명예를 선양시킨 관내 기업 격려
  • 충청메시지 조성우기자
  • 승인 2017.12.13 0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를 대‧내외에 알린 관내 3개 기업에 감사패 수여

계룡시(시장 최홍묵)는 11일 시청 집무실에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계룡시를 대‧내외에 알린 관내 3개 기업을 대상으로 감사패를 수여했다.

시는 이날 기업의 생산성 향상과 품질혁신, 경쟁력 제고를 위해 노력하고 전국대회 및 국외 전시박람회에 참가해 우수한 성적으로 수상하여 계룡시의 명예를 선양시킨 관내 기업을 격려했다.

이날 감사패를 받은 기업은 공기업인 국군인쇄창, ㈜마메든도어, ㈜훼미리푸드 등 3개 기업이다.

관내 공기업인 국군인쇄창은 군 책임운영기관으로서 고품질의 인쇄물 생산 및 보급지원을 위한 기업으로, 특히 ‘2017년 전국 품질분임조 경진대회’에 참가해 우수한 성적을 거두어 계룡시의 명예를 선양했다.

또 ㈜마메든도어는 방화문을 생산하는 기업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2017년 베트남 하노이 건축자재 박람회’에 참가해 우수한 성적을 거두는 등 계룡시의 명예를 선양한 기업이다.

이 밖에 ㈜훼미리푸드는 국산 김치의 품질을 향상시키고 전통식품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노력하는 기업으로 올해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주최한 ‘김치품평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기업이다.

최홍묵 시장은 “전국대회 및 국외 전시박람회에 참가해 계룡시의 명예를 선양시킨 기업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계룡시는 자족도시 기능 강화와 함께 일자리 창출 및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행정력을 집중하고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