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시의회, 의정발전에 기여한 시민·공무원 표창
상태바
공주시의회, 의정발전에 기여한 시민·공무원 표창
  • 충청메시지 조성우기자
  • 승인 2017.12.12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표창패 22명(유공시민 20명, 공무원 2명), 공로패 1명

공주시의회(의장 윤홍중)는 11일 본회의장에서 2017년도 하반기 의정발전 유공자에 대한 시상을 실시했다.

이날 시상은 2017년 하반기 지방의회 운영과 의정발전에 기여한 공으로 시민 표창패 20명과 공무원 표창패 2명, 공로패 1명 등 총 23명에게 이 표창패 및 공로패가 수여되었다.

수상자들은 지역의원과 기념촬영을 함께하며 수상의 기쁨을 나눴다.

이날 윤홍중 의장은 인사말을 통해 “공주시의회의 의정발전과 공주시정 발전을 위해 시민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의정발전 유공자 표창은 지방의회 운영과 의정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를 발굴하여 의정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을 제고하고 수상자의 자긍심과 명예를 고취하여 선진의회를 구현하는 사회적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 표창패(의정발전에 기여한 시민)

▲심연순(이인면 용성길), ▲박용재(탄천면 유하길), ▲박수영(계룡면 농바위길), ▲최옥이(반포면 석봉길)

▲박영순(공주시 중동2길), ▲박재순(공주시 용당길), ▲오수옥(공주시 웅진절골3길), ▲서오갑(공주시 강정자2길), ▲김진순(공주시 버드나무4길), ▲조현호(공주시 월성산1길)

▲김양순(유구읍 동부실길), ▲김석환(사곡면 부곡산성로)

▲황미영(의당면 문화마을길), ▲유기열(정안면 섭발말길), ▲조복순(정안면 율속길), ▲배동수(공주시 신금1길), ▲정희복(공주시 신금1길), ▲김익환(공주시 공주대학로), ▲박종묵(공주시 지랭이길), ▲김순희(공주시 신금2길)

 

◈ 표창패(의정발전에 기여한 공무원)

▲오명자(문화관광과), ▲강석동(수도과)

 

◈ 공로패(의정발전에 기여)

▲양재웅(의회사무국 전문위원)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