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시장애인체육회 사무국장 공개 채용
상태바
계룡시장애인체육회 사무국장 공개 채용
  • 오병효
  • 승인 2021.01.20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 21일부터 2월 2일까지 사무국장 채용 공고 및 접수

[충청메시지] 계룡시장애인체육회가 사무국장을 공개 채용한다. 장애인체육회에 따르면, 이번 사무국장 채용은 20일 인사위원회 의결에 따라 1월 21일부터 2월 2일까지 채용공고를 거쳐, 접수한 서류 및 면접심사와 이사회 동의를 통해 적임자를 선정한 뒤 2월 중 임명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장애인체육회 사무국장이 되고자 하는 사람은 공고일 기준 계룡시에 주민등록상 주소지인 자 국가공무원법 제33조 및 지방공무원법 제31조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 공무원 채용 신체검사 기준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장애인체육지도자 및 생활체육지도자로서 5년 이상 체육분야 근무 경력자 장애인 체육업무 분야에 관심과 봉사 정신이 투철한 자 등의 자격 기준을 갖춰야 한다.

새롭게 채용될 사무국장은 각종 장애인 체육사업과 행사를 주관하고 사무국 직원과 사무를 총괄 관리하는 업무를 맡게 되며소속 장애인체육단체와 함께 장애인 선수를 선발, 계룡시 대표로 도 단위 대회에 출전토록 하는 등 지역 장애인체육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하는 자리이다.

계룡시장애인체육회 최홍묵 회장은 “계룡시 장애인체육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할 유능한 인사들의 많은 지원을 바라며 공정하고 투명한 절차를 거쳐 채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