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시, 2021년도 주요업무 실천계획 보고회 개최
상태바
계룡시, 2021년도 주요업무 실천계획 보고회 개최
  • 오병효
  • 승인 2021.01.12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한해 주요업무 추진계획과 시정운영 방향 제시
▲ 계룡시, 2021년도 주요업무 실천계획 보고회 개최

[충청메시지] 계룡시는 지난 12일 시청 상황실에서 류재승 부시장 주재로 국·실장 및 실·과·소장이 참석한 가운데 2021년도 주요업무 실천계획 보고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보고회는 2021년 주요업무에 대한 부서별 성과 지표 달성을 위한 세부 실천계획을 수립해 시정의 방향 제시와 현안과제에 대한 해결방안을 모색하고자 마련했다.

주요 현안사업으로는 2021계룡세계軍문화엑스포 성공 개최 국방안보 클러스터 조성 계룡시 지역균형 뉴딜 추진 공공기관 유치 추진 스마트도시 구축 계룡복합문화센터 및 청소년복합문화센터 건립 생활자원회수센터 설치 국민체육센터 건립 향적산 치유의 숲 조성 하대실 도시개발사업 추진 등으로 시는 실질적인 민선 5기 마지막 해를 맞아 해당 사업을 차질 없이 추진해 공약사항 이행 및 시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적극 노력해 나갈 예정이다.

특히 계룡시 개청 이래 최대 규모 국제행사인 2021계룡세계軍문화엑스포 개최와 하대실 도시개발사업을 성공적으로 추진해 미래 100년의 가치를 높이고 인구 7만 자족도시의 기반을 닦는 한해로 삼는다는 계획이라고 전했다.

류재승 부시장은 “각 부서에서 보고한 사항은 반드시 실천하겠다는 굳은 의지를 갖고 순기에 맞게 철저히 준비해 업무추진에 최선을 다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