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연휴 앞두고 방역 현장 점검 ‘박차’
상태바
추석 연휴 앞두고 방역 현장 점검 ‘박차’
  • 조성우
  • 승인 2020.09.29 2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승조 지사, 29일 4개 시·군 찾아 환경 정비·방역 점검 등

[충청메시지] 양승조 충남도지사는 29일 이른 아침부터 예산·아산·서산·홍성 일원의 민생 현장을 고루 돌아보며 환경 정비 활동을 펼치고 코로나19 방역 상황을 살폈다.

먼저 양 지사는 예산군 예산읍 역전시장 인근에서 환경미화원들을 격려하고 쓰레기 수거 등 거리 청소를 함께했다.

또 수해 이재민 임시 주거시설을 찾아 주택 피해 현황을 점검하고 명절을 앞두고 수해로 힘든 시간을 겪고 있는 피해 도민들을 위로했다.

이어 양 지사는 아산 온양온천역에서 코로나19 방역 상황을 살피고 근무자들을 격려했다.

이 자리에서 양 지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생활 방역을 강조하고 근무자들과 승객들에게 건강한 명절 보내기를 당부했다.

온양온천 전통시장에서는 전통시장 살리기 캠페인에 참여하고 시장 상인들과 만나 불편사항을 청취하는 등 소통을 나눴다.

오후에는 서산 해미읍성에서 서산지역 주요 관광지 방역 대책 현황을 듣고 해미읍성부터 역사캠핑장까지 걸어 이동하며 봉사단과 함께 인도 방역을 실시했다.

끝으로 양 지사는 홍성으로 이동해 광천거점소독시설 비상근무자들을 격려하고 진입 차량 내·외부 소독 활동에 참여했으며 홍성군 홍동면을 찾아 지역 주민들과 삽교천 주변 환경 정비 등 추석맞이 대청소를 함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