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시, 축산 관련 기관‧단체와 간담회 실시
상태바
공주시, 축산 관련 기관‧단체와 간담회 실시
  • 충청메시지 조성우
  • 승인 2020.06.28 2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속한 축산정보 공유 및 축산인 애로사항 청취

공주시(시장 김정섭)는 지난 25일 시 농업기술센터에서 관내 축산 관련 기관‧단체와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는 축산 관련 단체 및 기관과의 소통과 화합을 통해 축산업의 신속한 정보를 축산인과 공유하고 축산인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듣기 위해 마련됐다.

시는 이 자리에서 신속집행 달성을 위한 보조사업의 신속한 완료와 퇴비 부숙도 검사 독려 등 축산현안 및 정책에 대해 홍보와 동참을 유도했으며, 각 기관·단체장들은 축종별 축산인들의 애로 및 건의사항을 전달했다.

한편, 시는 올 상반기 한우와 양돈, 양봉 등 주요 축종 단체들과 간담회를 실시해 시정에 반영했으며, 하반기에도 지속적으로 축종 단체들과 만나 축산 관련 여론을 청취하는 등 소통의 시간을 마련해 나갈 예정이다.

특히 자체 처리가 가능한 요구사항은 축산정책에 적극 반영하고, 축산인들의 어려운 현실을 잘 파악하고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유관기관과의 가교역할도 충실히 수행할 계획이다.

이주성 축산과장은 “일선 현장에서 느끼는 축산인들의 어려움을 제대로 파악하기 위해 축산기관 단체장들과 소통 행정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다”며. “이번 간담회 내용들을 적극 수렴해 축산인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책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