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교육청, 2020년도 지방공무원 임용시험 필기시험 장소 공고’
상태바
‘충남교육청, 2020년도 지방공무원 임용시험 필기시험 장소 공고’
  • 조성우
  • 승인 2020.06.01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기시험 장소 : 아산중·고등학교, 온양용화중학교, 온양중학교
▲ 충청남도교육청

[충청메시지] 충청남도교육청은 오는 13일 시행되는 ‘2020년도 지방공무원 공개경쟁임용시험’ 필기시험 장소를 공고했다.

필기시험은 교육행정직렬은 아산중·고등학교와 온양용화중학교에서 교육행정, 사서직렬은 온양용화중학교, 보건, 식품위생, 전산, 공업,시설, 기록연구, 운전직렬은 온양중학교에서 실시한다.

필기시험 응시자는 충청남도교육청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에서‘2020년도 충청남도교육청 지방공무원 공개경쟁임용시험 필기시험 시간 및 장소 공고’를 확인한 후, 응시표, 신분증, 컴퓨터용 흑색 수성 사인펜을 소지하고 오는 6월 13일 오전 9시 20분까지 해당 시험장 시험실에 입실해 시험감독관의 지시에 따라야 하며 시험은 오전 10시부터 시작된다.

코로나19로 인해 가산특전과 관련 지방공무원 임용령이 개정됨에 따라 가산특전 관련 사항을 변경해 시험일정이 변경 공고됐다.

다만, 자격증을 취득예정인 경우에도 가산특전 입력기간 내 취득예정 자격종목을 입력해야 하며 자격증 취득 후 정해진 기간 내에 자격증 증명서를 제출해야 가산점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충남교육청시험관계자는 시험장 안정을 위해 “모든 응시자는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한 행동수칙을 준수해야 한다”며 “반드시 개인별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고 시험장 출입 전 체온 측정 및 손소독제 사용 후 입실 가능하다”고 밝혔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