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시 도서관, 상반기 독서‧문화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상태바
계룡시 도서관, 상반기 독서‧문화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 충청메시지 조성우
  • 승인 2020.02.06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서활동, 외국어, 자기계발 등 다양한 강좌 운영, 선착순 접수

계룡시는 시민들에게 다양한 독서‧문화 체험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2020년 상반기 독서, 문화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유아, 초등학생, 성인 등 다양한 연령층을 대상으로 한 이번 프로그램은 오는 3월부터 7월까지 계룡도서관, 엄사도서관에서 각각 운영된다.

다만 강좌 개강 전 까지 코로나 바이러스가 소강상태를 보이지 않거나 감염 확산이 심각해 질 경우 수강생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운영기간을 연기하는 등 조정될 수 있다.

프로그램은 도서관별 운영강좌 및 시간, 접수기간이 상이함에 따라 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사항을 확인 후 계룡도서관은 2월 10일부터, 엄사도서관은 2월 17일부터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수강자는 강좌별 접수 선착순으로 선정되며, 수강료는 무료다.

올해 주요프로그램을 살펴보면 독서프로그램으로 유아를 대상으로 한 북스타트 ‘아가랑 부모랑 책놀이‘, 초등학교 1∼4학년이 참여할 수 있는 독서동아리가 진행돼 연령별 맞춤 독서와 독후활동을 통해 창의력, 상상력 발달과 올바른 독서습관을 길러줄 계획이다.

또 성인을 대상으로 한 ▲영화‧팝송영어 ▲중국어 등 언어강좌와 힐링되는 말하기법 등 자기계발, 인문학 관련 강좌도 진행될 예정이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계룡도서관(☎042-840-3603), 엄사도서관(☎042-840-3661)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