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시 ㈜화인에프티, 미국 시장 진출 ‘청신호’
상태바
공주시 ㈜화인에프티, 미국 시장 진출 ‘청신호’
  • 충청메시지 조성우
  • 승인 2020.01.09 2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인에프티-JD TRADE CORP, 미국 수출협약 양해각서 체결

공주시 보물농공단지에 위치한 ㈜화인에프티 식품회사(대표 박순용) 제품이 미국 메인시장 수출길에 오를 예정이다. 

왼쪽부터 ㈜화인에프피 박순용 대표, 김정섭 시장, JD TRADE CORP 김준현 대표이사

9일 공주시에 따르면, ㈜화인에프티 박순용 대표와 미국법인 JD TRADE CORP 김준현 대표이사는 지난 8일 공주시청 상황실에서 수출협약 양해각서 서명식을 가졌다.

JD TRADE CORP는 미국 내 대형유통업체 250개 중 월마트 등 200개 회사와 계약된 에이전시로, 김준현 대표는 ㈜화인에프티 식품회사에서 생산되는 물품들이 미국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판단해 이번 협약식을 체결하게 됐다고 밝혔다.

김 대표는 ㈜화인에프티 생산물품 중 5품목 이상을 선정해 미국시장에 내놓을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공주 정안면 보물농공산업에 소재한 (주)화인에프티는 분무건조 기법을 통해 다양한 원료의 농축액과 추출액을 분말제품으로 제조하고 있다.

㈜화인에프티 박순용 대표는 “좋은 기회에 미국 시장에 진출하게 된 만큼 최선을 다해 좋은 제품을 만들어 한국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는 계기로 삼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정섭 공주시장은 “이번 수출협약 양해각서 체결이 좋은 결실로 맺어지길 시민들을 대표해 진심으로 기원한다”며, “작지만 강한 글로벌 중소기업들을 육성하기 위해 시 차원에서도 적극적인 지원과 정책마련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